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리뷰

애니리뷰-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또다시 3개월만에 쓰는 리뷰..

조금만 바빠지면 먼저 멈추게되네요..

 

이번에 추천할 애니메이션은 정말 재미있게 보았지만.. 후반부에...

정말 망해버린.. 애니입니다.. 덕분에 차마 이 애니를 보라고 할수 없겠네요.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만화로 엄청 유명했다고 합니다.  저는 애니화되고나서야 알았지만..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PV를 보면서..

기대하고 만들어졌습니다. 장르는 당연히 이세계 판타지물입니다. 

(현실에서도 아싸였는데.. 자신만 또 거미로 전생한...)

거미코-(작화,3D)

이 영상의 주인공입니다. 처음봤을때..와..

무슨 하다하다 전생을 거미로하는구나 싶었음 갈때까지 갔다싶어서 딱 1화만 봤는데

 

상당히 작화가 괜찮고 나쁘지않다고 생각드네요

스토리는... 뭐랄까 막 대단히 좋다고는 하기힘들겠네요..

 

스테이터스도 있고/무엇보다 스토리진행이 15년전 거미코랑 현재 인간 스토리로 이루어져있는데 아.. 이걸 숨기려하는건지 알리려하는건지 헷갈리는부분도 크고

인간 파트의 작화가 스토리에 영향을 줄만큼 문제가 많았습니다.

PV_카르나티아,카나타

사진 찾아보다 찾았는데...와... 뭐냐.. 애니판이랑 뭔가 딴판인 카나타가 있네요..

아까도 말했지만 인간파트는 매화마다 퀄이 떨어지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재 혼자 남자인데 여자로 전생함..(ㅗㅜㅑ)

 

셀카찍니..?

거미랑 몇몇 마물(몬스터)들은 3D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거미는 진짜 자기혼자 살아남는 서바이벌..

그만큼 성우의 독백도 노력 ㄹㅈㄷ... 24분내내 혼자 말하고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죠..

3D비중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좋은 작화를 보여주었습니다.. 

카나타,슌(슈레인),페이룬(에리)

원청작화 회사가 그만두고.. 덕분에 하청업체들 스케줄망하고

남은 업체들은 고통받으면서, 작화는 개똥되는 최악의 상황이되었습니다.. 

2기는 나올수 있을까요... 다시 잘 제작사 골라서 제작하면 살수 있을것 같은데..

 

작화가 망한예..

칠대죄,어마금3기,거ㅁ..

남들이보는 내모습

위에 있던 거미코입니다... 남들이 우리를 볼땐 저렇게 보이지 않을까요..?

대충.. 감 오죠..?

 

..